-
크리스피도넛 이벤트 스폰지밥 가습기 구매 후기가구 &악기 리뷰 2020. 12. 31. 23:48
안녕하세요, 남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크리스피도넛 이벤트로 구매한 스폰지밥 가습기 구매 후기입니다.
가격은 크리스피 도넛에서 스펀지밥 가습기만 해서 14,000원에 구매하실 수도 있고
도넛을 구매하게 되면 만원에 할인받은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도넛은 별도였구요
완구가 아니라는 주의문구와 함께, 사용방법에 대한 내용이 적혀져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뚜껑을 돌려 딴 이후에 물을 넣고 USB를 연결해 버튼을 누르는게 끝입니다. 별건 없어요
단독샷입니다. 정말 귀엽게 잘 만든 듯 합니다. 마감 퀄리티도 만원대 치곤 정말 좋고
주황색 집 겉면이 다 우레탄 재질이라 먼지가 달라붙기 좋을 것 같긴 한데 밝은색이라 먼지가 붙어도
크게 티나지 않을 색상인 듯 싶습니다. 물이 위로 뿜어져 나오는 것도 맘에 들어요.
설명서에 나온대로 아래의 뚜껑을 돌려서 따면 중간 사진과 같이 물을 담을 수 있는 컵이 나오고
물을 채운 이후에 아랫부분과, 맨 우측에 나온 윗부분의 뚜껑을 다시 조심스럽게 돌려주면 완전히 결합이 됩니다.
물통부분이 아닌 위의 초음파 가습기 소켓 부분으로 필터가 세로로 이어져있습니다.
스폰지밥 하우스 맨 꼭대기 초음파 가습 모듈에서 우웅~ 하면서 물 분자가 뿜어져 나오게 되는 구조입니다.
캐릭터들의 근접샷, 모나지 않게 정말 잘 만든듯 싶습니다. 이 정도면 굿즈 중에선 상급 굿즈!
맨 왼쪽 사진처럼 전원 버튼을 누르면 붉은색 LED가 전원부에 들어오며 가동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무선충전을 통해 사용 할 수는 없는 구조라 아쉽지만 보조배터리로도 이용은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5핀이라는 것이 굉장히 안타까운 점 중의 하나인데 그래도 전력을 많이 먹는 편은 아니니 다행입니다.
마지막으로, 가습기 필터는 1개월 마다 교체하라고 되어있고 박스에도 여분 필터가 하나 더 들어있습니다만..
필터를 따로 어디서 구매해야될지도 잘 모르겠고 크게 필요한가 싶기도 합니다.
필터 못구하면 장식품이 되어버릴 것 같은 예감이...?
시중에서도 구매를 하실 수 있으니 사무실에 아기자기한 용도나, 선물 용도, 인테리어 용도로도 괜찮다고 생각되는 제품입니다. 관심 있으시면 가끔 이벤트를 하거나 싸게 나온 상품을 줍줍 하시는게 어떨까 하네요.
하트/댓글/광고클릭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가구 &악기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구] APIX 게이밍 의자(Gaming chair) 구매 및 사용후기 (0) 2021.06.25 [가구] 굳이 데스커(DESKER) 스탠딩데스크를 구매한 이유 (2) 2021.03.21 [내돈내산] 저렴하고 지지력 좋은 엘라비아 S3 라지킹 토퍼 리뷰 (1) 2020.12.17 [재택꿀템]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드롱기 캡슐커피머신 사용후기 (0) 2020.11.01 [가구리뷰] 퀵슬립 'Q3 롤팩 매트리스' 탄탄 버전 실구매 리뷰 (0) 2020.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