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충류먹이] 푸디바이트 리뷰파충류 사육 2020. 1. 5. 15:41
안녕하세요 남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파충류 먹이의 떠오르는 샛별
충식(곤충 식단)을 대체 할 "푸디바이트"라는 제품 리뷰입니다.
파충류를 키우는 사람들이라면 대부분 알 법 한 제품까지 성장한 듯 싶다.
겉표지만 보면 Thug 사료도 아니고 "이 정도는 잡숴줘야 파충류제" 느낌..
충식을 하는 모든 파충류와 양서류가 target이라고 하지만..
사실상 충식을 주로하는 크레스티드게코 종에겐 해당이 안됩니다.
보세요 애초에 타겟에 적혀있지도 않아요ㅠㅠ
연양갱처럼 굳혀서 먹이는 스타일인데, 굳힌 뒤 잘라서 먹기좋게 주면
대부분의 도마뱀들은 냄새맡고 막 먹는 스타일인데 필자가 키우는 크레들의 경우엔
그저 킁킁대다가 움직임이 없어서 그런지 입도 안댑니다..
아예 먹지 않는 것 까진 아닌데 너무 반응이 떨어지니 다른 먹이로 대체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 결론은 아직 판게아 체고다!! -
그래서 그나마 뜯는 이 걸 해결한 방법이 중고로 파냐, 섞어 먹이냐인데
섞어 먹일 경우엔 적어도 이게 다른 판게아 제품들속에 정말 소량만 들어가야 함께 먹일 수 있습니다.
아주 상전이야~ 지 주인은 사내식당에서 주는밥도 없어서 못먹는데ㅋ
자칫 이 사료의 비율이 높아지기라도 하면 귀신같이 알아채고 입 대지도 않고..
크레를 제외한 다른 파충류들은 상관 없겠지만 크레 충식을 대체하고 싶어 사는 분들에게는 비추합니다.
차라리 판게아의 충식 전용 분말이 100배는 반응이 좋은 편이기에 돈 더 들더라도 그거 사세요
(요새 직구대행까지 해도 얼마 안합니다)
댓글과 구독 좋아요는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파충류 사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레스티드게코 드디어 알 밖의 빛을 보다 ! (0) 2020.06.11 파알못의 크레스티드게코(크레) 롱텀 사육 후기 (0) 2020.04.19 [파충류사육] 혼자서 알을 낳는 도마뱀 모어닝게코의 임신! (0) 2020.04.07 혼자서도 알 낳는 도마뱀 모어닝게코 사육 방법 (0) 2020.03.13 [파충류 은신처] 크레용 바위습식은신처 질러락 리뷰 (0) 2020.03.06